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성비 갑, 센트리 멀티비타민

category 건강 정보 2017. 6. 11. 20:03

제가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멀티비타민입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California Gold Nutrition, 실리마린 밀크시슬 추출물, 300mg, 120 베지캡슐" 제품과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멀티비타민 영양제들은 제품도 가격도 너무나 다양해서 선택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아이허브를 눈팅하고 있던 차에 눈에 들어온 제품이 바로 이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가성비 갑! 21st Century, 센트리, 멀티비타민 & 멀티미네랄 영양제, 성인, 300 타블릿!! 가격이 무려 약 12,000원으로, 한번 사면 무려 10달 정도 먹을 수 있습니다.. ㅎㄷㄷ


센트리 멀티비타민


제품설명 및 복용방법


- 멀티비타민 제품답게 30가지가 넘는 주요 영양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성인전용 제품으로 식사 후 1 타블릿(하루 1알)을 복용하시면 되며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고농도의 비타민A가 들어있으며, 철분도 포함하고 있으니 다른 제품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설탕, 효모, 방부제 또는 인공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제품성분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전분, 스테아르 산, 폴리 비닐 알코올, 이산화 티타늄,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PEG, 이산화 규소, 탈크,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시트르산, 인공 색소 (FD & C 옐로우 # 6).



※ 자세한 사항이나 주의사항은 아이허브의 해당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TV 광고나 온라인광고에서 천연 비타민이 합성 비타민보다 더 좋은 비타민인 것처럼 광고하지만 천연이나 합성이나 어차피 화학식은 똑같습니다. 게다가 위의 포함된 다른 성분들 중에 이산화 티타늄이나 이산화 규소,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등은 인체에 해로운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데, 해당 성분들은 극소량이며 어차피 제품 출시전 미국 식품의약처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의 cGMP(Current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21st Century® Healthcare, Inc 공식 홈페이지 참조)


저는 아직 멀티비타민과 실리마린 2가지만 복용하고 있지만, 추가로 다른 제품과 함께 드실 분들은 해당 제품 성분의 DV(Daily Value)=하루 권장량을 잘 체크하여 부족한 성분은 다른 제품과 함께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타로그의 iHerb 추천코드 : REW9317

(추천코드는 iHerb의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가 사용하실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메타로그의 iHerb 위시리스트 : https://iherb.co/4T7hCP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