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허브 프로모션, 할인코드 정리

category 건강 정보 2017. 5. 31. 00:07

30대가 되면서 건강 관리에 무척이나 신경쓰고 있습니다.

회사,집,회사,집 이라는 단순하고도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점심시간이나 또는 퇴근길에 조금이라도 더 걷고 규칙적으로 생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억지로라도 운동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걸으면 돈이 쌓이는 '캐시워크'  앱을 발견하였습니다. 비록 적은돈이지만 20일 정도 사용해보니 벌써 1200원 정도 모였습니다.


아이허브 프로모션

걸으면서 돈 모으는 어플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 KR9GFT5 입력시 바로 100캐시가 적립됩니다.)


2017/05/10 - [건강] -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를 알아보자


 하지만, 이런 걷기 운동만으로는 건강 개선에 큰 도움이 되지 않아 건강기능식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찾다보니 국내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들은 생각보다 많이 비싸서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곳이 없을까 싶어 검색해보니 가장 많이 나오는 곳이 아이허브였습니다. 저는 아이허브에서 종합비타민이나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하여 먹고 있지만 제가 구매한 영양제 제품들중 효과를 본 제품이 간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였으며 그 제품을 블로그에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침묵의 장기 '간' 그리고 추천제품
(추천코드 REW9317는 iHerb의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가 구매시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5% 할인이 가능합니다.) 


 한번이라도 구매를 해본 분들이라면 아시다시피 아이허브 사이트는 해외제품을 직구하는 해외사이트이지만 홈페이지 전체가 한글로 잘 되어 있어서 마치 국내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 같이 사용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모두 정품인 제품들이 등록되었고 정보도 상세히 나오고 종류만해도 수백가지가 넘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구매하다 보면 빠져 나오기 힘든 개미지옥에 빠진 느낌이 듭니다. 



 게다가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을 헷갈리게 하는게 할인코드, 프로모션과 같은 인터넷 글들인데 첫 구매시 입력하는 할인코드로 5% 할인을 하거나 위처럼 데일리/위크앤드 스페셜 메뉴에서 세가지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할인받는게 전부입니다. 다양한 코드 입력시 다양한 할인이 있는 것처럼 보일 뿐 실상은 웰컴 할인코드를 통한 첫구매 5% 할인이 or 저처럼 개인이 제공한 할인코드가 다이며, 이제 수많은 인터넷 글들이 말하는 아이허브 몇월 프로모션, 몇월 추천코드는 결국은 구매시 5% 할인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