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etalog 소개 & 광고 문의 & 저작권

category 공지사항 2017. 5. 21. 23:44

Metalog Blog 소개

Metalog는 건강과 생활상식과 같은 유용한 정보, 독서와 영화와 같은 문화 콘텐츠 정보, 블로그와 같은 소셜네트워크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Metalog Profile

Blog: metalog.tistory.com

Twitter: twitter.com/metalog_tw

Facebook: www.facebook.com/metalogkr

Instagram: www.instagram.com/metalogkr

KakaoStroy: story.kakao.com/ch/metalog

kakaoPlus: pf.kakao.com/_fWjxexl



Metalog 광고 문의

광고, 리뷰, 체험단 등 블로그 마케팅 포스트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Email, Facebook 메신저 등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합니다.



Metalog 저작권

1. Metalog에서 발행한 콘텐츠를 저작자 표시-Yes / 상업적 사용-No / 콘텐츠 변경-No (BY-NC-ND)을 통한 사용을 일체 불허 합니다.

(특정 게시물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의 정보는 공개 되어 누구나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으나 무단 도용과 불펌은 금지하며, 출처 또는 사용 댓글을 남기길 부탁 드립니다.)


2. Metalog에서 인용 및 사용된 외부 콘텐츠(영상/사진/음악/텍스트/기타)의 저작권을 최대한 별도로 표시 하지만 표시 되지 않아도 해당 콘텐츠의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항상 저작권법을 준수하고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3. Metalog는 CCL(Creative Commons License) 준수합니다.


4. Metalog의 모든페이지의 마우스 드래그는 가능하지만 무단 도용 또는 불펌등은 금지합니다. 게시글 중 일부는 마케팅 목적으로 지원 받고 제작된 글들의 경우, 무단 도용 또는 불펌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5. Metalog는 비회원 댓글을 허용합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댓글(비속어,욕설...)은 개인적인 사이트 운영 방책에 의해 동의 없이 삭제 될 수도 있습니다. 


6. 그 외 기타 저작권 관련 내용은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http://notice.tistory.com/980




(※ Metalog의 모든 포스팅은 Chrome, Firefox, Safari, Edge, IE10 이상 브라우저 및 각종 Mobile Device에 최적화된 반응형 HTML/CSS로 되어 있으며 IE10 미만 구형 웹브라우저에서는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sitemap.x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