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드센스 정책 위반사항 확인방법 3가지

category 블로그 정보 2017. 5. 31. 23:07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블로그에 적용한지 10일이 지났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위반 점검


승인 받기전에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하루에 1~2개는 꼭 포스팅 하였는데

승인 이후 회사일이나 개인적인 일로 일주일에 2~4개 정도밖에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승인 이후 새로운 포스팅 보다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어디다가 배치하고 좀더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스킨도 변경하고 HTML/CSS 편집도 하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 가입도 하여 연동시키고 잡다한걸 했던거 같습니다.


이전 애드센스 관련 포스팅을 다시보니 첫 신청이 포스팅 15개에 블로그 전체 방문자가 800명 이였습니다. 물론 결과는 탈락이였습니다.

승인 이후 현재는 포스팅 수가 약 2배 정도 늘어 30개를 넘어가고, 전체 방문자 수는 1만 2천명이나 방문하였습니다.



포스팅이 점점 늘어나고 방문자도 점점 늘어나고 애드센스 수익도 점점 늘어나는 상상을 현실로 만들려면

포스팅도 열심히 하고 수익을 가져다 주는 애드센스도 잘 배치하고 정책 위반사항이 없는지 꼼꼼히 잘 체크 해야 합니다.



정책 위반 사항을 확인하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애드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로그를 점검한다.

- 애드센스 접속 후 설정 - 정책 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등록된 사이트의 정책 위반사항을 점검 할 수 있습니다.




2. 애드센스 고객센터의 정책 위반사항 내용을 숙지한다

- 전반적인 애드센스 정책위반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Google AdSense 고객센터



3. 애드센스 정책 위반 경고 가이드를 확인합니다.

- 애드센스 문제해결 방법 및 권장사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사용자 게시판을 통해 Q&A가 가능합니다.

- 아래 빨간 네모 메뉴로 접속하면 관련 가이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습니다. 




위 3가지 방법을 통해 애드센스 정책 위반 사항에 꼼꼼히 체크후 블로그 운영 권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