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캐시워크 어플 후기, 2달 사용!

category 건강 정보 2017. 7. 9. 23:25

약 두달전 걷기만 하면 캐시가 적립되는 캐시워크 어플 소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사용방법이나 캐시 사용 제휴처 등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캐시워크 2달사용 후기

해당 어플은 사용한 이유는 제가 맨날 출근하는 회사원이라 하루에 걷는 횟수를 더하면 꽤 됩니다. 그래서 캐시워크 어플을 설치 후 지금까지 쭉 잘 적립해왔습니다. 그럼 첫 포스팅 후 오늘까지 약 2달이면 60일 정도 지난 시점에 얼만큼 적립되었을까요? 


두구두구두구~ 공개합니다!!


오늘 기준으로 약 8천원 정도 모였습니다!!

출퇴근만 해도 하루에 5천보 ~ 1만보 정도 걷기도 많이 걸었지만 친구추천으로도 꽤 모여 두달동안 8천원을 적립하였습니다. 추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적립한 캐시를 현금으로 바꾸지는 못하지만 어플 내에 있는 쇼핑 메뉴를 통해 상품구입도 가능하고 뽑기를 통해 복권처럼 사용도 가능합니다.


저는 아직 쇼핑도 뽑기도 안해봤습니다. 뽑기는 성격상 한번도 안할거 같고 쇼핑 메뉴에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쇼핑 메뉴 클릭시 아래와 같이 6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1. 카페/베이커리

- 스타벅스/스무티킹/투썸플레이스/엔제리너스/파리바게트/뚜레쥬르/던킨도너츠/크리스피크림도너츠/베스킨라빈스

2. 외식

- 빕스/아웃백/롯데리아/죠스떡볶이/바르다김선생/도미노피자/파파존스/미스터피자/BHC/컬투치킨/멕시카나

3.편의점

- GS25/CU/세븐일레븐

4. 뷰티

- 에뛰드하우스/네이처리퍼블릭/더풋샵

5. 문화생활

- 메가박스/롯데시네마/해피머니/북앤라이프/아이템베이

6. 기타

- 온라인투어/거인의어깨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아마도 카페/베이커리나 외식, 편의점 메뉴에서 적립된 캐시를 사용 할 것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들은 너무 비싼거 같네요.


예전에 비슷한 어플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쓸때는 캐시 슬라이드 어플을 통해 찔끔찔끔 모았었는데, 캐시워크 어플은 아이폰도 가능하고 걷고 적립만 하면 되서 정말 괜찮은 어플인거 같습니다.


큰돈이 모이는건 아니지만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캐시워크 어플을 아직까지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어플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 : KR9GFT5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바로 100캐시가 적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