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린토피아 세탁서비스 소개

category 유용한 정보 2017. 7. 30. 17:05

크린토피아 이용해보셨나요? 


저의 빨래 경험은 군대 아니면 대학생 동안 자취 할 때 또는 여행 중간에 숙소의 세탁서비스나 근처 코인 세탁소에서 간단하게 처리했었습니다. 여행 끝나고 쌓인 빨래를 할 때 정말 힘들었는데 중간에 크린토피아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니 정말 편하기도 했고 니트나 와이셔츠 같은 조금 다른 세탁법이 필요한 제품에 맞춰 해주니 걱정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크린토피아 세탁서비스

이런 크린토피아는 1992년 성남우성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130개이상의 지사와 2,500개 이상의 가명점이 있으며 20년 이상 국내의 세탁업계 1위를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크린토피아 세탁

크린토피아 세탁은 6가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1. 바른세탁 

크린토피아는 드라이크리닝과 물세탁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소재에 맞는 세탁법으로 올바른 세탁 방법을 추구합니다.

- 케어라벨을 준수하여 세탁합니다.

- 소재에 따라 세탁물을 분류하여 세탁합니다.

- 숙련된 전문가를 통한 맞춤형으로 세탁합니다.


2. 철저한 세정액 관리

드라이크리닝 세탁 시 세정액의 차이가 세탁물의 깨끗함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정기적으로 필터를 관리하여 드라이크리닝 세정액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3. 세탁자동화 시스템

자동화 및 최첨단 세탁 설비를 통해 더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요금으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탁물 자동분류 시스템으로 고객 서비스 이용 이력관리를 통해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크리닝스쿨 운영

업계최초 크리닝 스쿨은 창업 희망자 및 직원들에게 세탁이론과 실습,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보다 좋은 세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5. 크린토피아 R&D 센터

R&D 센터를 통해 다양한 실험과 선진국과의 기술교류를 통해 세탁품질 향상과 친환경 세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6. 친환경 회수 건조 시스템

건조 과정에서 드라이크리닝 후 의류에 남아 있는 유기 물질을 증발시켜 다시 회수해서 재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친환경 설비로 드라이크리닝 시 발생하는 대기오염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친환경 미생물 EM 세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도장 옷걸이를 통해 환경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비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이나 가정의 세탁을 책임진 분들이 세탁하기가 어렵고 힘들다면 크린토피아 세탁 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고 걱정없이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집 근처 매장이 있는지 알아보고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