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번호 및 문의

category 유용한 정보 2017. 6. 29. 01:29

SK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문의사항이 있을때 바로바로 알기위해 콜센터를 찾으실 겁니다.

하지만 대표번호나 서비스별로 번호가 다른 점등이 있어 좀더 자세히 알면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SK브로드밴드 개인고객센터 대표번호는 국번없이 106 입니다. 

단, SK가 아닌 다른 이동통신사(KT, LG 등)는 080-8282-106 으로 하셔야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가입 및 해지 일반 상담은 평일 09:00~18:00 이며, 토요일은 09:00~13:00 입니다. (단, 휴일은 제외입니다.)

장애 문의 및 신청은 365일 24시간 상담가능합니다.


ARS 안내

1번은 가입신청 및 유무선 결합상품 문의

2번은 장애문의

3번은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4번은 해지문의

5번은 일반문의 및 변경신청 문의

8번은 기업전용상품 문의


집에서 가까운 고객센터 번호

EX)

강남Home고객센터 : 1600-0211

인천부평Home고객센터 : 1600-3207

부산동부Home고객센터 : 1600-5130


좀 더 다양한 지역의 고객센터 번호 및 위치는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지역의 Home고객센터에서는 가입, 개통, 장애처리, 해지신청 지원 업무가 가능합니다.



SK브로드밴드 개인 가입자가 아닌 기업 가입자는 다른 고객센터 대표번호가 있습니다.


대표번호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600-0108 입니다.



또 SK브로드밴드에서는 유선 뿐만아니라 온라인으로도 365일 24시간 가입신청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단, 월~금요일 오전까지 접수된 상담은 24시간 이내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금요일 오후~일요일 및 공휴일에 접수된 상담은 업무개시일 이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SK브로드밴드 개인고객 온라인 상담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 온라인 상담



이상 SK브로드밴드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 및 온라인 문의 방법에 대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