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freebitcoin 출금 후기

category 유용한 정보 2021. 5. 2. 14:41

안녕하세요. 메타로그입니다.

요즘 코인이 대세죠? 저는 다른일을 하면서 코인 거래를 할 수 있는 멘탈이 부족해서 거래를 안하고 있지만 올해 1월 초에 잠들어 있는 비트코인을 찾아 소량을 판매해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잠들어 있던 비트코인은 블로그 내역을 살펴보다가 발견한 4년전 무료로 비트코인을 주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비트코인을 얻는 방법을 포스팅한 freebitco.in 사이트에서 잠들어 있던 비트코인을 찾았습니다.

잠들어 있던 BTC 발견

4년전에 열심히 무료 비트코인을 모아놓고 2018년쯤부터는 아무것도 안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코인 열풍이 다시 불어서 2021년 1월에 열어보니 무려 0.019 BTC가... 마치 숨겨놓은 비상금을 찾았는데 생각보다 금액이 쏠쏠한 기분!

 

4년전 포스팅
https://metalog.tistory.com/140

 

2021년 01월. 잠든 BTC를 찾은 그때부터 다시 무료로 비트코인을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 지금 0.002 BTC 정도 모았습니다.

BTC 출금하기

아래는 2021년 출금한 내역입니다. 총 0.01911065 BTC를 업비트로 출금했습니다.

0.01911065 BTC 출금내역
업비트에서 원화로 바로 출금

 

무료로 비트코인 얻은 법

앞으로 비트코인이 어찌 될지 모르지만 저처럼 조금씩 모아놓는것도 치킨 몇마리 사먹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2017년에도 작성했지만 한번더 알려드려봅니다.

freebitco.in 사이트란?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시간 마다 출석체크처럼 체크하면 아주 쬐끔 비트코인을 주는 사이트입니다. 0 ~ 10000 숫자 중에서 특정 구간마다 금액마다 주는 BTC가 정해져 있는데 거의 0 ~ 9885 숫자가 나오더라구요.

1시간 마다 BTC 얻을 수 있는 화면

잊고 지낼만큼 워낙 작은 숫자이기도 하고 4년을 아무것도 안했는데 막상 인출하니 생각보다 많길래 알아보니 매일 이자가 붙었네요;; 그 덕분에 약간은 쏠쏠한 금액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이였습니다.

매일 이자가 붙고 있음

사이트를 좀 더 둘러보니 몰랐는데 그렇게 얻은 BTC로 작게 배팅도 하고 그러는 사이트였네요. 2017년에 뭐 해본거 같긴 한데 사실 뭘 얻은 기억은 없습니다.

 

결론

시간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가입해서 조금씩 모아보세요. 전 몇년이 지나서 찾은 금액이지만 만약 꾸준히 해왔었다면 금액은 그 이상이였을지도 모르니까요!

 

프리 비트코인 얻기, freebitco.in

안녕하세요. 메타로그 입니다. 요즘 비트코인 시세가 장난이 아니네요. 비트코인이 세상에 처음 나왔을 때 샀다면 어땠을까요? 과거의 제 자신에게 뭐했냐고 묻고 싶네요.. 아무튼 무료로 비트

meta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