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콜드 폼 카푸치노 가격과 칼로리

category 이슈 정보 2018. 6. 17. 17:00

스타벅스에 새로 출시된 2번째 메뉴!


이탈리아의 감성을 담은 콜드 폼 카푸치노(Iced Cold Foam Cappuccino)

카푸치노 특유의 풍성한 폼을 플레인 콜드 폼으로 표현하였으며, 추로스 슈거 토핑의 비쥬얼적으로 새로움을 전합니다.

스타벅스 콜드폼 카푸치노 가격과 칼로리 정보 그리고 간략후기를 남깁니다!

스타벅스 콜드폼 카푸치노


콜드폼 카푸치노 상세정보

재료(Ingredients)

에스프레소 샷2 + 클래식 시럽2 + 일반우유 + 얼음 + 콜드폼플레인(무지방) + 추로스 슈거 토핑


기본으로 투샷이 들어가고 콜드브루에 올라가는 폼과 다른 콜드폼플레인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콜드폼은 무지방우유이지만 그 안에는 일반우유라는거 참고.


가격

톨(Tall) : 6,100원

그란데(Grande) : 6,600원

벤티(Venti) : 7,100원


콜드폼 카푸치노와 아이스 카푸치노의 다른점으로는 에스프레소 원샷, 콜드폼, 추로스 슈거 토핑 3가지 인데 가격은 1,500원 정도 비쌉니다.

스타벅스 아이스 카푸치노<스타벅스 아이스 카푸치노>

칼로리(영양정보)

스타벅스 콜드폼카푸치노 칼로리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콜드폼 카푸치노는 기본 투샷이라 카페인이 조금 높다는점을 참고하시고 사이즈가 올라갈 수록 샷도 추가되니 샷 조절 또는 디카페인으로 하셔야 카페인을 낮출 수 있습니다.


아참! 사이즈업 시 시럽도 추가되니 그란데나 벤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시럽도 조절하셔야 합니다.


간략 후기

풍부하고 진한 농도의 에스프레소 투샷, 그리고 우유의 고소함과 시럽의 달콤함. 추로스 슈거가 살짝 올라간 콜드폼. 


스트로우를 사용하지 않고 먹으면 색다른 카푸치노를 즐길수 있지만 뭔가 살짝 부족한 느낌이여서 두번째 주문할때는 이탈리아 감성을 살려서 기본 구성에서 시나몬 가루를 듬뿍 뿌리고 클래식 시럽과 바닐라 시럽을 섞어서 먹으니 좀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