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EON 코인 채굴 후 거래소 출금하기

category 유용한 정보 2018. 2. 1. 00:37

안녕하세요. 메타로그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AEON 코인 채굴에 대해 알아보았었습니다. 이번에는 채굴한 AEON 코인을 국내외 거래소를 이용하여 현금으로 출금 해도보록 하겠습니다.

AEON 코인 출금


1. 마이너게이트에서 HitBTC 거래소 지갑으로 인출(Withdraw)합니다.

- CoinMarketcap 사이트에서 거래량 확인결과 Bittrex(비트렉스)가 가장 거래량이 많지만 신규가입이 차단되어 HitBTC 거래소에 가입하여 지갑을 생성하였습니다. (국내 거래소에서는 AEON 코인 지갑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CoinMarketcap AEON<에이온 마켓캡>


마이너게이트 AEON 채굴 데시보드<열심히 채굴하여 팔아봅시다.>


거래소 지갑으로 인출하기<이미 10개를 인출하고 스샷을...>


마이너게이트 인출 완료 팝업<인증절차 후 인출이 완료됩니다.>


마이너게이트 히스토리<인출 완료!>


2. HitBTC 거래소 AEON 코인 지갑으로 코인이 입금되면 보관용 지갑으로 들어옵니다. 거래용 지갑으로 코인을 옮겨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HitBTC AEON 입금 중<마이너게이트에서는 완료되었지만 HitBTC 거래소에서는 진행중입니다.>


AEON 보관 계좌

AEON 코인 거래 계좌<보관용 지갑에서 거래용 지갑으로 코인을 옮겨야 합니다.>



3. HitBTC 거래소에서 AEON 코인을 국내 거래소에서 지갑 생성이 가능한 코인으로 거래 후 국내 거래소 지갑으로 인출합니다.

- 거래 시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04시에 리플을 구매하였는데 인출은 19시에 완료되었습니다. 즉, 엄청 느립니다.

hitbtc 거래내역<리플 가즈아!>


4. HitBTC 거래소에서 빗썸 거래소 지갑으로 입금이 완료되고 바로 현금화하여 제 통장으로 출금하였습니다.

빗썸 리플 거래내역<아침에 출근할때 바로 딱 현금으로 바꿨습니다.>



여기까지 마이너게이트에서 AEON 코인 채굴 후 해외 거래소 HitBTC를 거쳐 국내 거래소 빗썸으로 현금 출금하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