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Winx URL 링크 단축 광고수익

category 블로그 정보 2017. 8. 14. 13:43

URL 링크단축 변환 후 링크공유로 수익을 발생 시킬수 있는 Winx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서비스는 단순합니다. 본인이 만든 단축 링크를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공유하고 사용자가 클릭할 때마다 수익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취지는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할때 링크를 자주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원하는 사이트나 정보에 접근합니다. 

Winx를 사용하기 전에는 파일 또는 정보가 들어있는 링크를 공유할때 아무런 이득이 없었지만, Winx를 통해 URL 단축 변환 후 해당 링크를 공유하여 클릭이 일어나면 수익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단축된 URL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면 CAPTCHA 인증을 수행합니다. 인증을 거치고 나면 5초간 기다린 후 광고 건너뛰기를 하여 목적지 링크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거치고 나면 단축된 링크를 생성한 사용자에게 2원의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구글,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총 4개의 소셜을 통하여 쉽게 가입이 가능하고 Winx 관리자 홈페이지를 통해 수익관리가 가능합니다.

매월 1일에 수익금이 정산되며 지급 내역에 대기중으로 추가되며 지급 일정은 매월 25일부터 처리가 시작되며 처리가 완료되기까지 최대 10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수익 지급 기준금액은 10,000원 이상이며, 해외가 아닌 한국서비스로 HckStudio라는 회사에서 저작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저의 추천인 링크를 공유 드립니다. 아직은 서비스 초기여서 그런지 추천인을 통해 가입하면 특별한 혜택은 없습니다. 

Winx 추천인 링크

https://winx.kr/?r=8ecbdfaae3


Winx는 티스토리 뿐만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도 수익 창출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입도 쉽고 사용법도 쉬울 뿐더러 CAPTCHA 인증을 통해 무효클릭을 방지하고 있어 어느정도 안심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또한 Winx 가입 후 제가 만든 링크를 테스트로 클릭하니 수익이 상승하여 Winx 고객센터에 부정클릭 관련하여 문의하였는데 아래와 같이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winx 고객센터 답변


1개월 이상 사용 후 관련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