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리스토퍼 놀란의 첫 전쟁영화, 덩케르크의 새로운 포스터 및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놀란 감독의 영화는 2014년 인터스텔라 이후 나오는 첫 영화로 기대가 남다릅니다.


새로운 포스터랑 트레일러를 보기전 기존에 공개된 덩케르크의 줄거리 및 공식 트레일러는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포스터와 트레일러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와 SNS 그리고 영화사인 워너 브러더스(워너 브로스)를 참조 하였습니다.



덩케르크(Dunkirk) 관련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dunkirkmovie.com

트위터 : https://twitter.com/dunkirkmovie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unkirkmovie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unkirkmovie

워너브러더스 : https://www.warnerbros.com/dunkirk

British Army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FdrH02-ueNtM_h7Dr03Xw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 입니다.

토미(Tommy)역을 맡은 주연 배우 핀 화이트헤드(Fionn Whitehead)가 포스터를 장식했습니다.

사실상 영화의 주인공이죠. 놀란 감독은 그를 캐스팅하며 젊은 시절의 톰 커트니(Tom Courtenay, 영국의 영화 배우)와 같다고 비유하였습니다.




그리고 가로형 포스터에서는 톰 하디(Tom Hardy), 화이트헤드(Fionn Whitehead),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 3명의 배우를 통해 3개의 영역인 하늘과 땅 그리고 바다에서 전쟁의 긴장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듯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의 목적과 완전하게 일치합니다.




그리고 영화사인 워너브러더스(워너 브로스)에서 공식 트레일러 및 TV Spot 영상을 하니씩 공개하고 있습니다. 보면 볼수록 IMAX를 통해 영화를 보고 싶은 생각 뿐입니다. 위 영상 뿐만 아니라 관련 영상리스트는 위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포스터에서는 7월 21일로 나와있지만 워너브러더스코리아를 통해 확인해 본바 국내에서는 7월 20일에 개봉이 됩니다. 덩케르크가 크리스토퍼놀란 감독을 통해 어떠한 전쟁영화 남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