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웃백 할인엔 T멤버십 내맘대로플러스!

category 할인 정보 2018. 5. 7. 18:39

5월은 어린이날도 있고 어버이날도 있고 대체휴무일도 있어서 외식비 부담이 큰 달입니다.


저 또한 외식으로 얼마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는데요. T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덕분에 아주 저렴하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아웃백 내맘대로 플러스

아웃백으 스테이크 전문점이지만 전 아웃백에서 스테이크를 먹지 않습니다. 딱히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입맛도 초딩입맛이라 자극적인걸 좋아합니다. 


아웃백 할인 포스팅에 앞서 저의 아웃백 최애 메뉴를 공개합니다.


최애 메뉴를 먹으려면 반드시 3명이 필요하며 빵은 2개에 소스 다 달라고 하면 됩니다. (식전에 한개 식후에 한개 ㅋㅋㅋ)

아웃백 베이비 백 립<베이비 백 립(400g) - 34,500>

최애 메뉴 넘버 원. 베이비 백 립(400g)의 자태입니다. 매콤달콤새콤 바비큐 소스 짱! 딸려오는 오이피클 존맛탱!


사이드는 당연히 감자튀김이죠.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감자튀김에 치즈 추가도 가능하나 저는 패스했습니다.


사이즈로 500g도 있는데 과거에 질려서 남기게 되는 어처구니 없는 사태가 발생하여 400g으로만 주문합니다.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투움바 - 20,900 / 스파이시 투움바 - 21,900>

최애 메뉴 넘버 투. 투움바 파스타와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는 호주 동부지역의 도시 이름인데 이동네 사람들이 꾸덕한 파스타를 즐겨 먹나 봅니다.(카더라)


가끔 파스타 먹으러 레스토랑이나 파스터전문점으로 가는데 그때마다 투움바 파스타랑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생각나서 그냥 아웃백에 파스타 먹으러 온적도 ㅋㅋㅋ

아웃백 치킨 덴더 샐러드<치킨 텐더 샐러드 - 19,900>

최애 메뉴 넘버 쓰리. 치킨 텐더 샐러드 + 허니 머스타드 소스! (사진 속 소스옆은 손가락임 ㅈㅅ)


아웃백 치킨 텐더는 바삭하고 살짝 카레맛도 나고 양도 많아서 너무 좋고 소스로 허니 머스타드를 따라올 수가 없다.

아웃백 영수증<아웃백 할인 인증샷>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을지로점 영수증 대공개! (3명인데 음료수 2개 시키고 리필 2번함 ~_~)


SKT 내맘대로 플러스 덕분에 30% 할인 + 회사에서 받은 아웃백 상품권 5만원해서 23,500원만 결제함! 물론 부메랑도 적립함!



아웃백 할인 방법

제가 사용한 아웃백 할인은 SKT 내맘대로 플러스로 SKT VIP멤버만 가능한 혜택입니다. 월 1회(연간 12회) 사용 가능하며, 저는 4월 한번, 5월 한번써서 아직까지 2번밖에 안써봤습니다. (아웃백 할인은 작년에 제가 자세히 포스팅하여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

SKT 내맘대로 플러스


올해 아웃백에 총 3번 방문했는데 한번 더 가거나 3번 더가면 내년에 아웃백 부메랑 클럽 VIP로 올라갈 수 있네요. (아마 가능할듯!)

아웃백 부메랑 클럽<돈 많이 벌고 많이 써서 VIP 되자!>

이상 아웃백 매월 30% 할인받는 꿀팁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