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K 자몽 주유 쿠폰으로 공짜 주유

category 할인 정보 2017. 10. 23. 22:17

안녕하세요. 메타로그 입니다.

SK 자몽 주유 어플로 모두들 주유 할인 받고 계신가요? 제 블로그를 통해 자몽 친구추천 해주신 분들 덕분에 저 또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SK 자몽 주유 쿠폰을 사용해서 공짜로 주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 자몽 주유 쿠폰

아직까지 SK 자몽 어플을 모르시거나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SK 자몽 어플을 통해 최대한 할인 받기 위해서는 친구추천, T멤버십 카라이프, T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등 여러가지 할인을 적용해야 합니다. 그럼 제가 SK 자몽 어플을 통해 공짜로 주유한 생생 후기 전달 드립니다.


가입 추천인 ID : rewrite

-> 친구추천하면 친구도 1,000원 추천한 사람도 1,000원 중복할인 쿠폰 발급 (2107년 12월 31일까지)



1. 자몽 특별 할인 + 해피 오토 멤버스 할인 + 자몽 주유 쿠폰을 적용하였습니다.

-> 동네 SK주유소 중 가장 저렴한 Self 주유소를 선택 후 아래와 같이 할인을 적용하여 최종 결제금액이 0원이 되었습니다.

Sk 자몽 주유 할인SK 자몽 주유 할인내역


2. 결제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예약이 되며 예약번호가 발행됩니다.

-> T맵이 연동되어 있어서 길을 잘 모르시면 T맵을 통해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SK자몽 예약번호


3. 자몽으로 예약한 SK Self 주유소에 도착하여 자몽으로 주유할 수 있는 단말기 화면 앞에 왔습니다.

-> 오른쪽 하단에 자몽주유를 터치합니다. (기존분이 62리터나 넣었네요 ㅎㄷㄷ ... )

주유소 자몽 화면


4. 앞서 예약한 자몽 예약번호를 입력합니다.

-> Self 주유소가 아닌곳은 직원분께 예약번호를 말씀드리면 됩니다.

자몽 예약번호 입력


5.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조회가 이루어 지며 조회가 완료되면 어플을 통해 입력한 예약내역이 나옵니다.

-> 주유소 단말기에서는 쿠폰 할인내역은 나오지 않네요. 그래도 이미 0원으로 예약한거라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자몽 조회중

자몽 결제정보



6. 주유시작을 누르면 경유를 주유 할 수 있는 파란색 손잡이를 통해 주유하라고 안내해줍니다.

-> 근처에 1회용 비닐장갑이 있으나 1~2장 끼고 주유해주세요.

자몽 주유 시작

자몽 주유기 선택


7. 주유가 완료되면 안내멘트와 함께 영수증이 출력됩니다.

-> 영수증 출력과 함께 주유소의 단말기 화면은 첫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자몽 주유 완료

자몽 주유 완료2


8. SK 자몽 주유를 통해 공짜로 주유한! 결제금액 0원 영수증 인증합니다!

-> 자몽 어플을 통해 공짜로 경유 8리터를 충전하였습니다. 

자몽 결제내역 영수증


9. 아래와 같이 늘 연비운전을 하기 때문에 만원으로 160km 정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미래에는 주유비가 훨씬 절약되는 전기차로 바뀌겠죠? 

골프 7세대


이상으로 SK 자몽 어플을 통한 주유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주유비 절약 실천하세요!